공지사항

대한병원협회지에 기사 수록

작성자
BEMEMS
작성일
2016-04-27 10:19
조회
1956
비멤스가 2015년 12월 격월간 대한병원협회지에 병원 산업 부문에 소개되었습니다.

20160517_091803

 

가성비 최고의 맘모그라피 제조를 목표하는 기업, ㈜비멤스
 
국산 맘모그라피의 자존심
국내 X-ray 제조회사인 ㈜비멤스(이하 비멤스)는 유방촬영용엑스선장치(이하 맘모그라피)를 전문으로 개발 및 제조, 판매하는 회사이다. 
 2008년 설립된 비멤스는 현재 맘모그라피, 이동형엑스선촬영기기를 제조 및 판매하고 있으며, 전문적이고 체계적인 제품공급 및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각 분야별 최고의 전문인력을 구축하였고, 특히 고품질의 장비개발과 수검자에게 편안하고 안정감을 줄 수 있는 디자인을 적용한 맘모그라피 제품으로 국내 및 해외 바이어들의 호평을 받고 있다. 
 끊임없는 제품개발과 체계적인 시스템을 통한 다양한 맘모그라피 라인업으로 내과의원부터 종합병원까지 맞춤형 장비를 공급하여 외산장비와 비교하여 차별화된 기술력을 가졌다는 평가와 함께 경제적인 가격으로 국내외 맘모그라피 시장을 주도하는 기업으로 인정받고있다.

ㅈㅈ

디지털 맘모그라피 제품의 Full line-up 
유방암검진에 사용되는 맘모그라피는 2000년대 초만 하더라도 기존의 필름 혹은 CR을 이용해 영상을 얻을 수 있는 아날로그 방식이 대부분이었다. 그러나 최근 들어 의료영상장비의 급속한 디지털화에 따라 맘모그라피 또한 디지털 디텍터를 채용하여 의료영상 이미지를 획득하는 디지털 맘모그라피의 공급이 확대되기 시작하였다. 
 디지털 맘모그라피의 보급은 대부분 수입제품에 의존하였으나, 최근에는 국내 의료기기제조사들의 개발 및 생산으로 국산제품이 판매되고 있다.  그 중에서도 비멤스는 축적된 아날로그 제품기술에 우수한 성능의 디텍터 및 디지털 영상 소프트웨어를 적용하여 영상획득 속도가 빠르고 저선량으로 좋은 품질의 디지털 영상을 구현할 수 있는 핑크뷰-디알(Pinkview-DR)’을 개발하여 맘모그라피 시장의 주목을 받았다. 
  핑크뷰-디알은 한 개의 칩으로 구성된 대면적의 CMOS 센서를 적용하여, 타사에서 적용하고 있는 두 개 이상의 칩을 연결한 디텍터에서 자주 보이는 중앙선 발생이 없고, 온도 및 충격 등의 사용 환경에 영향을 받지 않아 관리가 매우 용이하다. 또한 비멤스의 특허기술인 자동표준위치잡기(ASP: Automatic Standard Positioning) 기능과 빠른 영상획득 속도는 다수인원 검진 시에 매우 큰 만족을 제공한다. 
 올해 초부터는 중소병원 및 의원에 적합한 저가형 모델인 핑크뷰-디알 프로(Pinkview-DR Pro) 제품을 출시하여 촬영이 많지 않은 병원에서 부담 없이 디지털 맘모그라피를 적용할 수 있도록 하여 디지털 영상장치 보급에 공헌하고 있다.
  더욱이 연말에는 핑크뷰-디알의 고급형 모델인 핑크뷰-디알 플러스(Pinkview-DR PLUS)’의 출시가 예정되어 있어, 아날로그 제품에 이어 디지털 제품까지 6품목의 맘모그라피 제품의 라인업을 갖추게 된다. 핑크뷰-디알 플러스는 기존 모델과 비교하여 고성능의 X-ray 튜브 및 필터를 적용하였고 대면적 디텍터를 적용한 오토콜리메이션 기능들을 포함하고 있어 대형병원의 니즈를 만족시킬 수 있는 제품이다.


2016-05-18_15;23;08제품의 품질과 서비스를 최우선으로 생각하는 기업
 2008년에 설립된 비멤스가 단기간에 맘모그라피 시장의 주목 받는 기업으로 성장한 배경에는 제품의 품질과 서비스를 최우선으로 생각하는 회사의 방침이 있었다. 20여 년의 기간 동안 오직 맘모그라피 기술 개발에 힘써 온 대표이사의 경험을 바탕으로 하여 우수한 성능의 제품개발이 가능하였고, 회사 전체 인원 중 품질업무 기술자가 가장 많을 정도로 제품의 품질향상 및 고객대응에 최선을 기울이고 있다.
  또한 신속하고 정확한 고객지원 서비스를 실천하여 고객만족도 100%를 달성하기 위하여 모든 임직원이 힘을 합쳐 노력하고 있으며, 끊임없는 연구개발을 통하여 국내외 의료기기 제조업체 중 가장 많은 맘모그라피 라인업으로 전문성을 인정받게 되었다.
  비멤스 주경석 대표이사는 한 우물을 파는 노력과 기술의 진보가 비멤스를 맘모그라피 전문 제조회사로 성장할 수 있게 한 원동력이 되었고, 이를 바탕으로 국내 뿐만 아니라, 해외에서도 전문성을 인정받는 브랜드를 구축하여 대한민국 의료산업 발전에 기여하겠다.” 라고 말했다.


 

대한민국 맘모그라피의 대표 브랜드 비멤스, 국내를 넘어 해외로…
 국내에서 기술력을 인정 받은 비멤스는 해외 수출에도 앞장서고 있다. 디지털 맘모그라피 뿐만 아니라 아날로그 맘모그라피 3기종 및 이동형엑스선촬영기기 등 모든 제품군이 해외시장에 진출하여 좋은 평가를 받고 있으며 아시아, 중동 및 유럽, 아프리카, 남미 시장까지 진출하여 현재는 50여 개국에 제품을 수출 하고 있다. 세계시장에서의 활약을 인정 받아 비멤스는 2013년 제50회 무역의 날에 100만불 수출의 탑을 수상 하였으며, 이후 꾸준한 성장세를 나타내며 2015년 현재 500만불 수출의 탑 수상을 목표로 하고 있으며, 국산 맘모그라피의 대표 브랜드로서의 위상을 만들어가고 있다.


ㄺ